서유럽 패키지중에 스위스 코스 추천해주세요

서유럽 패키지 중에 스위스 코스때문에 패키지 고민이 되네요



🔥🔥🔥최고의 답변🔥🔥🔥

안녕하세요. 유럽여행카페 스탭 'Via'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2번을 추천드립니다.

우선 1번의 경우 루체른과 리기산을 구경하는 일정인데 유람선도 탈 수 있고 리기 클룸도 올라가겠지만 스위스 알프스의 압도적인 자연 풍광을 즐기기에는 조금 아쉬운 코스라 생각합니다. 리기산이 1,800m에 가까운 꽤 높은 산이지만 융프라우(4,158m)나 스핑크스 전망대(3,571m)에 비하면 낮고 주변 호수 지대의 탁트인 풍경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흐린 경우 볼거리나 즐길거리가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3번의 경우 융프라우 등정 스케줄은 2번과 동일하지만 2번의 그린델발트에 비해서 인터라켄 자유 시간은 할 수 있는게 별로 없습니다. 인터라켄은 툰 호수와 브리엔츠 호수 사이에 위치한 마을로 그린델발트와 라우터브루넨을 거쳐 융프라우 및 주변 지역을 가기 위한 기점이지 관광지로의 매력은 주변 다른 마을에 비해 떨어지는 편입니다.

반면 2번의 경우 어쨋든 유럽 내에서도 가장 상징적인 전망대 중 하나를 오를 수 있고, 정상 부근 날씨가 흐리더라도 탁트인 풍경을 즐기는 곳은 아니기 때문에 흐린 날씨에 대한 영향은 리기보다 덜 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린델발트에서 바라볼 수 있는 풍경은 스위스 내에서도 손꼽을만 하기 때문에 세가지 일정 중에서는 가장 만족도가 높을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카펠교나 루체른 구시가지도 나쁘진 않으나 패키지에 포함 된 다른 나라에도 구시가는 있는 반면(물론 대부분 호수는 없겠지만) 그린델발트와 비슷한 풍경은 아마도 없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전체적인 구성을 고려했을 때에도 다양한 모습을 즐기기에 적합하다고 봅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점은 프로필 더보기의 카페주소 클릭하셔서 질문방에 질문 남기시면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