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태공항 스탑오버 관련입니다

이탈리아 여행 가는데 경유지가 연태공항입니다.
연태공항에 16:20에 도착해서 다음날 7:05 비행기로 출발합니다.
시간이 너무 애매하게 길어서 연태공항 내에서 다음날까지 노숙을 해야하는지 아니면 스탑오버? 레이오버?가 가능한지 그리고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방법에 대해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고의 답변🔥🔥🔥

안녕하세요

여행사 운영 중 입니다.

연태공항에서 일일이 기다리거나 노숙하는 것은 힘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탑오버(Stopover)는 가능합니다.

스탑오버란, 목적지까지 이동 중에 하차하여 일정 기간 머무는 것을 말합니다. 이 경우, 스탑오버를 선택하면 연태공항 내에서 무료로 머무를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연태공항에서 스탑오버를 하는 경우, 공항 내부에 있는 라운지를 이용하거나 공항 근처 호텔에서 숙박할 수도 있습니다.

공항 내부에 있는 라운지는 각 항공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비즈니스 클래스나 일부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에게 제공됩니다.

공항 근처 호텔은 연태공항 내부 또는 인근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용 가능한 호텔과 예약 방법은 항공사나 여행사에 문의하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탑오버가 가능한지 여부나 숙박 가능 여부는 항공사별로 다를 수 있으므로, 이용하고자 하는 항공사나 여행사 또는 연태공항 관련 기관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라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물어봐주세요!

그리고 요즘 해외에서 스키밍 범죄가 유행하고 있으니 꼭 알아두고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스키밍 범죄는 카드 상의 정보를 해킹하여 도용하는 범죄로 악의적인 사람들이 이를 이용합니다.

특히 공항, 전철, 야시장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유명 관광지에서 발생합니다.

여행사에서는 여행 고객분들의 범죄 예방을 위해 RFID 차단 재질로 제작 된 가방을 구매를 권유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는 가격도 디자인도 합리적이며, 수납공간간도 넉넉한 여권 가방 입니다.

(여권 4개, 카드 15개, 항공권 유심 지폐 동전 등 수납 가능)

제가 구매한 여권 가방 공유 드립니다.

(내돈내산, 절대 광고 아닙니다.)

여행을 즐기면서 스키밍 범죄로부터 안전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https://naver.me/FTqaLr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