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관리형유학 유학원 어딜 정할지 고민입니다

아이가 성적도 좋은 편이고 해서 미국대학 진학 목적으로 유학을 보내려고 합니다. 사정상 저나 남편은 같이 따라가 줄 수가 없고요. 그래서 아예 옆에서 선생님이나 유학원이 도움을 주는 미국관리형유학 쪽을 생각하는 중입니다. 일단 반년 전부터 유학 관련된 정보는 열심히 알아보고 있구요… 관리형으로 도와준다는 유학원도 몇 곳 상담해 봤는데 다들 좋은 곳이었지만 확실히 맘에 드는 건 없었어요. 보통 숙소만 제공해준다거나 하는 정도였구요. 생활과 학업 모두 다 커버해주는 곳은 거의 없는 거 같더라고요.  


🔥🔥🔥최고의 답변🔥🔥🔥

저희도 아이를 중학생 때부터 유학을 보낼 생각이었는데요. 아예 어릴 때부터 유학보내려고 하니 불안한 요소가 한 두개가 아니더라고요. 부부 중 한 쪽이 전담하면서 케어해 주면 좋겠지만 그건 어려운 상황이어서 옆에서 도와줄 수 있는 미국관리형유학 유학원을 여럿 찾아봤습니다. 지금까지 미국관리형유학 알아본 곳 중에서는 나무유학이 괜찮았습니다.

해외에 아이 혼자 보내는 거라 안전이 제일 걱정됐는데 여기는 철저한 관리형으로 홈스테이나 기숙사를 이용해서 안정된 생활도 가능한 것 같더라구요. 방과후에는 직영 학원을 통해 내신 성적 올A로 관리하고 주말에는 SAT, AP, ACT, TOEFL 특강까지 진행해주니 학업 걱정도 없을 것 같구요.

그리고 사실 미국 입시에 필요한 경시대회나 액티비티 정보들도 전부 제공해주니, 대입까지도 별 문제 없이 진행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남편이랑 얘기했어요.

저희도 일단 수속을 의뢰한 상황인데 예산이 된다면 여기 통해서 아이 미국 유학을 보내 놓을까 생각하는 중입니다. 미국관리형유학 유학원은 찾아보니 좀 있으니 여러 곳 다니면서 미국관리형유학에 관련한 상담을 받으시는 걸 권장합니다. 좋은 곳 잘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나무유학

나무유학, 미국조기유학, 조기유학, 미국유학, 중학생미국유학, 고등학생미국유학, 강남유학원, 강남미국유학원, 관리형유학, 동반유학

abit.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