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에서 심양(선양) 경유해서 인천으로 비자..

상하이에서 심양 (선양) 으로 경유를 해서 인천으로 돌아오는데 상해 별지비자만 받았는데 선양에서 경유할 때 상관없나요?? 경유지 공항밖으로만 안나가면 상관 없다는 글도 본 것 같은데 그게 맞을까요..? 그리고 경유를 해서 오는건 처음이라 선양 도착하면 수하물 찾아서 입국심사 받고 다시 비행시간 맞춰서 수하물 맡기고 수속 밟고 해야하는 걸까요?? ㅠㅠㅠ 그리고 경유시간이 2시간 30분이라 그 시간땐 로밍신청을 안해서 핸드폰이 와이파이로만 사용가능할텐데 선양 공항에서 와이파이 잘 되는 곳이 있을까요.. 아무래도 해외고 핸폰도 안되니까 너무 걱정이 됩니다ㅠㅠ


🔥🔥🔥최고의 답변🔥🔥🔥

안녕하세요

여행사 운영 중 입니다.

경유지에서의 상황은 비자 규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에는 해당 공항 내에서만 이동하고 다시 비행기를 타는 경우에는 추가 비자가 필요하지 않을 수 있어요. 하지만,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해당 국가의 대사관 또는 항공사에 문의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선양(심양) 공항에서는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공항 내에서 편리하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을 거예요. 핸드폰이 로밍이 안되더라도 와이파이를 이용하여 연락이 가능하니 안심하세요!

수하물을 찾아 심사를 받고 다시 비행 시간에 맞춰 수하물을 맡기는 절차를 거쳐야 할 것이며, 출발 시간에 맞추어 충분한 시간을 확보하시는 것이 좋아요. 처음 경유여행이라 조금 복잡해 보일 수 있지만,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진행하시면 될 거예요. 걱정마시고 안전한 여행 되세요! :)

그리고 요즘 해외에서 스키밍 범죄가 유행하고 있으니 꼭 알아두고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스키밍 범죄는 카드 상의 정보를 해킹하여 도용하는 범죄로 악의적인 사람들이 이를 이용합니다.

특히 공항, 전철, 야시장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유명 관광지에서 발생합니다.

여행사에서는 여행 고객분들의 범죄 예방을 위해 RFID 차단 재질로 제작 된 가방을 구매를 권유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는 가격도 디자인도 합리적이며, 수납공간간도 넉넉한 여권 가방 입니다.

(여권 4개, 카드 15개, 항공권 유심 지폐 동전 등 수납 가능)

제가 구매한 여권 가방 공유 드립니다.

(내돈내산, 절대 광고 아닙니다.)

여행을 즐기면서 스키밍 범죄로부터 안전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https://naver.me/FTqaLrNn

질문과 답변을 친구들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