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단기간 입국

여자친구가 일본인이라 한달에 한번씩 1박 2일정도, 또는 방문 후 2개월이 지나 2박 3일정도 4차례 방문했는데 처음으로 입국심사관이 “자주 방문하는데 같은 지역에만 오시네요?” 라고 물어보더라구요

여자친구가 일본인이라서 그렇다고 하니까 그러시냐고 알겠다며 통과됐는데 혹시 이렇게 하루이틀씩 매달 입국하면 나중에 문제되는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비짓재팬에 숙박은 호텔, 전화번호는 여자친구 전화번호로 적었는데 나중에 따이공으로 의심 받아 혹시라도 입국거부 될까봐 걱정이네요


🔥🔥🔥최고의 답변🔥🔥🔥

단기간에 여러 차례 일본을 방문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허용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일본 입국심사관은 여러 차례의 방문이 같은 지역에만 이루어진다면, 이는 의심의 여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단기간에 여러 차례 방문하여 일본에서 일을 하거나 불법적인 활동을 하는 것을 의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입국심사관이 여러 차례 방문에 대해 질문을 한 것은 일반적인 절차입니다. 여러 차례 방문하는 경우, 입국심사관은 방문 목적과 계획에 대해 자세히 알고자 합니다. 여자친구가 일본인이라는 이유로 자주 방문한다고 설명하셨다면, 이는 충분한 이유일 수 있습니다.

비짓재팬에 숙박을 예약하고 여자친구의 전화번호를 기재한 것은 일반적인 절차입니다. 이는 여행 목적을 입증하기 위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이로 인해 따이공으로 의심받거나 입국거부를 받을 가능성은 매우 적습니다.

그러나 일본 입국심사는 각각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입국심사관의 판단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 차례의 방문을 계속하고자 한다면, 입국심사 시에는 목적과 계획에 대해 명확하게 설명하고 필요한 문서들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일본에서의 활동이 합법적이고 일시적인 것임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들을 가지고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질문과 답변을 친구들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