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질문 시즈오카,교토

4월 20일쯤 시즈오카와 교토 둘중한 곳으로 여행 계획중인데
4월에 시즈오카는 후지산이 잘 안보인다는 말이있고
4월의 교토는 사람이 너무 많을거다 라고 하더라구요ㅠㅠ
진짜라면 후지산이 잘 보이는 시기와, 교토가 한적한 시기나 시간대를 알려주세요


🔥🔥🔥최고의 답변🔥🔥🔥

안녕하세요

일본 여행사 운영 중 입니다.

4월에는 일본의 체리블라썸(벚꽃) 계절이라 교토와 시즈오카 둘 다 관광객이 많을 수 있어요. 그러나 일본은 날씨가 예측하기 어려운 나라라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드리기 어렵습니다.

시즈오카에서 후지산을 보기 좋은 시기는 주로 가을(10월)이나 겨울(12월)이라고 알려져 있어요. 하지만 날씨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현지의 관광 정보나 기상 예보를 참고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교토는 4월에는 체리블라썸 관람객들로 붐볐던 때인데, 여행 일정을 조금 조정하면 한적한 장소나 시간을 즐길 수 있어요. 일찍 일어나서 아침에 일어나 체리블라썸을 구경하거나, 교토의 소소한 골목길을 돌아다니면서 한적한 교토를 느끼는 것도 좋은 방법일 거예요.

여행 계획을 세울 때는 여행 일정을 유연하게 조정하면서 현지의 정보를 살펴보시고, 조용한 시간을 즐기며 즐거운 여행이 되길 바래요!

그리고 요즘 해외에서 스키밍 범죄가 유행하고 있으니 꼭 알아두고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스키밍 범죄는 카드 상의 정보를 해킹하여 도용하는 범죄로 악의적인 사람들이 이를 이용합니다.

특히 공항, 전철, 야시장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유명 관광지에서 발생합니다.

여행사에서는 여행 고객분들의 범죄 예방을 위해 RFID 차단 재질로 제작 된 가방을 구매를 권유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는 가격도 디자인도 합리적이며, 수납공간간도 넉넉한 여권 가방 입니다.

(여권 4개, 카드 15개, 항공권 유심 지폐 동전 등 수납 가능)

제가 구매한 여권 가방 공유 드립니다.

(내돈내산, 절대 광고 아닙니다.)

여행을 즐기면서 스키밍 범죄로부터 안전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https://naver.me/FTqaLrNn

질문과 답변을 친구들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