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경유 술 반입


안녕하세요

인천 -말레이시아 (경유) -발리

인천에서 술 구입하고 포장 안뜯은채로 말레이시아 (출국안함 트랜스퍼 게이트 대기) 경유해서 발리로 가져갈 수 있나요??

말레이시아가 이슬람이라 헷갈리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최고의 답변🔥🔥🔥

안녕하세요.

여행사 운영중입니다.

인천에서 출국 전, 구매한 술을 포장하여 수하물로 부치면 말레이시아를 거쳐 발리로 가는 도중에도 보관이 가능합니다. 다만, 말레이시아에서의 트랜스퍼 게이트 대기 중에는 물품을 개봉하거나 마시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또한, 발리로 도착하는 경우 발리 세관에서 세관 검사를 받게 되는데, 이때 세관 관계법령에 따라 세금을 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세관 관련 규정을 미리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말레이시아는 이슬람 국가이지만, 외국인 여행객들의 술 소지와 소비는 허용되어 있습니다. 다만, 이슬람 문화에 대한 존중과 예의를 지켜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을 즐기시고, 안전하고 행복한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

그리고 요즘 해외에서 스키밍 범죄가 유행하고 있으니 꼭 알아두고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스키밍 범죄는 카드 상의 정보를 해킹하여 도용하는 범죄로 악의적인 사람들이 이를 이용합니다.

특히 공항, 전철, 야시장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유명 관광지에서 발생합니다.

여행사에서는 여행 고객분들의 범죄 예방을 위해 RFID 차단 재질로 제작 된 가방을 구매를 권유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는 가격도 디자인도 합리적이며, 수납공간간도 넉넉한 여권 가방 입니다.

(여권 4개, 카드 15개, 항공권 유심 지폐 동전 등 수납 가능)

제가 구매한 여권 가방 공유 드립니다.

(내돈내산, 절대 광고 아닙니다.)

여행을 즐기면서 스키밍 범죄로부터 안전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https://naver.me/FTqaLrNn

질문과 답변을 친구들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