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선생님 선물

안녕하세요 지금 캐나다 고등학교에 다니는 학생입니다. 이번주가 thanksgiving 이여서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쉬고 화요일 부터 다시 학교에 갑니다. 근데 엄마가 선생님들께 드리라고 고디바 초콜릿을 사오셨습니다. 그럼 그 초콜릿을 선생님께 드려도 되는건가요? (우리나라는 김영란법 때문에 안되서 질문드립니다.) 그리고 만약 된다면 편지랑 같이 드려야 되는데 뭐라고 쓸지 모르겠습니다..... 편지 내용좀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최고의 답변🔥🔥🔥

안녕하세요! 캐나다에서는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초콜릿을 선물하는 것은 보편적인 관례입니다. 김영란법과 같은 제약은 없으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편지 내용에 대한 추천은 다음과 같이 작성해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1. 인사말: "존경하는 [선생님의 이름],"

2. 감사의 표현: "이번 추수감사절을 맞아서, 우리 가족은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 작은 선물을 드립니다."

3. 간단한 이유 설명: "우리 아이는 선생님의 가르침과 지원으로 많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4. 초콜릿 선물 언급: "고디바 초콜릿은 선생님의 훌륭한 노고를 대표하는 작은 선물입니다."

5. 감사 다시 표현: "우리 가족은 선생님께 무한한 감사를 느끼고 있으며, 항상 선생님의 지도 아래에서 더 많은 성공을 이루길 기대합니다."

6. 마무리: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이 편지 내용을 참고하여 직접 작성하시면 됩니다. 선생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는 것은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질문과 답변을 친구들과 공유하세요.